추억사진관이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고객만족브랜드(스튜디오) 부문을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추억사진관은 전국 18개 지점을 갖춘 가족사진 전문 스튜디오다. 가족사진 및 리마인드 웨딩 사진을 전문으로 촬영하며, ‘소중한 가족의 아름다운 추억을 멋진 사진으로 선사한다’는 목표로 운영되고 있다.
특히 추억사진관은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를 맞춰 고객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새로운 촬영 콘셉트와 의상 등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하고 있다. 또한 이를 바탕으로 신선하고 모던한 감각과 자연스러운 사진으로 가족의 화목함을 담아내고 있다.
추억사진관 이근호 대표는 “가족사진의 소중한 가치를 알 수 있도록 최고 품질의 사진을 고객에게 제공해나갈 것”이라면서 “추억사진관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이재용 3조 원 감소… 그룹 총수 44명 주식재산 6조6000억 원 줄어
[영상] “2025년 서울 집값, 저점 찍고 장기 상승 사이클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