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틀리나이트가 ‘2023 올해의 바디슬리밍 브랜드파워 1위’ 나이트젤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넥스트 노멀 시대를 맞이해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형성해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나이틀리나이트는 바디슬리밍 전문 브랜드로, 일생에 가장 부드럽고 애틋한 순간을 지켜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자연성분에 기반한 인체에 무해한 성분들을 통해, 사랑하는 이와 함께 더 건강하고 로맨틱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출시해 왔다.
나이틀리나이트는 ‘나이트젤’을 필두로 ‘나이트 퍼퓸‘, ‘나이트 워시‘, ‘굿나잇 티슈‘, ‘실크 헤어 미스트‘, ‘젤리배쓰’ 등 다양한 바디슬리밍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나이트젤’은 1만 개가 넘는 리뷰가 달리며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은 제품으로, 나이틀리나이트의 대표 상품이다.
독일 더마테스트 및 피부민 감도 테스트를 통과한 피부 무자극 제품이며, 천연 보습인자로 불리는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를 첨가해 사용 시 오랜 시간 마르지 않는 촉촉한 사용감이 강점이다.
이러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나이틀리나이트는 2022년 ‘한국 소비자 베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
나이틀리나이트 관계자는 “2년 연속 바디슬리밍 부문에서 소비자들에게 인정을 받은 만큼 책임감의 무게를 실감한다”며 “앞으로도 검증된 제품의 안전성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의 부드럽고 로맨틱한 시간을 지키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