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45

..

[기획] 피부 중점 의원, 청담포레브의원 대표원장 김유진

2022 대한민국 NO.1 뷰티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6-30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청담포레브의원 김유진 대표원장이 ‘2022 대한민국 NO.1 의료인대상’ 피부과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NO.1 대상’은 산업 간 융합과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국가와 인류의 미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경제활동을 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고자 제정됐다.

    청담포레브의원은 재생학적 줄기세포 프로그램, 레이저 리프팅, 실 리프팅 등 피부 안티에이징 시술을 중점으로 비만, 탈모 등 특화된 다양한 의료 서비스와 철저한 사후 관리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청담포레브의원은 개인 맞춤별 피부 시술을 진행하며, 풍부한 시술 경험을 바탕으로 항노화, 안티에이징에 중점을 준 줄기세포 프로그램을 통해 피부와 안티에이징 문제 개선을 돕는다. 또한 프라이빗한 의료 서비스로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청담포레브의원 김유진 대표원장은 “지속적인 연구와 학술 활동을 통해 높은 만족과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피부 건강과 안티에이징, 항 노화에 관해 연구하면서 보다 나은 의료 서비스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기획] 아기 화장품 브랜드, 아토앤오투

    [기획] 디지털 시대 혁신 기업, 알오알(ROR)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