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86

..

[기획] 재택부업 전문 브랜드, 헬로우드림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입력2023-04-27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헬로우드림이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온라인마케팅(재택알바) 부문을 8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기술 혁신 및 핵심역량 강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미래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는 기업을 발굴·선정하고자 제정됐다.

    헬로우드림은 휴대폰이나 컴퓨터를 이용해 인터넷이 가능한 곳이라면 어디서든 수익창출이 가능한 광고대행 부업시스템을 만든 재택부업 전문기업이다. 초보자도 배워서 바로 참여 할 수 있어서 주부, 직장인, 학생 등 다양한 사람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초보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고자 온라인 동영상 강의와 노하우 자료, 원격교육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헬로우드림은 블로그를 한 번도 안 해본 사람도 복사, 붙여넣기 후 조금만 편집하면 고퀄리티의 글을 쓸 수 있도록 광고포스팅 AI를 기반으로 만든 ‘Easy 포스팅’ 시스템도 도입했다.

    이외에도 휴대폰에서 터치만 해도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헬로우지니, 공구마켓, 종합쇼핑몰, 산삼쇼핑몰, SNS쇼핑몰, 무료상담 CPA, 미션수익, 출석수익 등 다양한 수익 시스템이 제공되고 있다.

    헬로우드림 대표는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재택알바, 재택부업 서비스 제공해 회원들이 많은 수익을 벌어갈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한여진 기자

    한여진 기자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주가, 상승 여력의 50% 못 미쳐”

    AI 혁명의 또 다른 수혜 ‘전선株’가 뜬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