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86

..

[기획] 토털라이프서비스 전문기업, 더피플라이프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입력2023-04-27 09:52: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피플라이프가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고객만족브랜드(상조서비스)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기술 혁신 및 핵심역량 강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미래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는 기업을 발굴·선정하고자 제정됐다.

    더피플라이프는 ‘사람을 위해 더’라는 슬로건으로 2005년 설립부터 지금까지 고객의 생애주기를 반영한 프리미엄 토탈라이프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시니어 케어, 라이프 케어, 헬스 케어, 반려동물 케어, 더피플 페이 등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고객의 소리에 끊임없이 귀를 기울이고 있다.

    그 결과 소비자중심경영 CCM 2회 연속 인증 및 신용평가 11년 연속 1등급 유지하는 등 대내외적으로 신뢰와 안정성을 인정을 받으며 국내 라이프서비스 전문기업으로서 위상을 확고히 했다.

    차성곤 더피플라이프 대표이사는 “6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늘 고객 관점에서 생각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고객중심 경영에 앞장서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여진 기자

    한여진 기자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주가, 상승 여력의 50% 못 미쳐”

    AI 혁명의 또 다른 수혜 ‘전선株’가 뜬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