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에이케이가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법률서비스(성범죄 전문)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기술 혁신 및 핵심역량 강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미래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는 기업을 발굴·선정하고자 제정됐다.
법무법인 에이케이는 고객의 상황에 맞는 면밀한 사건 분석과 신속한 대응전략, 민사문제가 동시에 연관돼 있는 사건에 대해 one-stop 처리가 가능하도록 전담 TF팀을 구성하는 등 법률전문가의 유기적 협력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특히 부장판사, 차장검사, 부장검사, 군검사, 경찰대 출신 변호사들과 경찰, 검찰 수사관 출신 전문위원들로 구성되어 보다 수준 높은 법률서비스를 제공한다.
소송 전 해결책을 제안하는 서비스로 보험료 인상에 대한 목적성과 복잡한 절차를 생략하고자 가해자에게 과실 비율을 높게 측정하는 경우나 12대 중과실 사고의 억울한 혐의를 받고 있을 경우 등 사고 원인과 피해 규모를 철저하게 조사하고 인적 물적 피해규모를 감정해 교통사고 분석서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단체들과 업무협약(MOU)를 체결해 각 단체 직원들의 삶에 대한 사회적 욕구 충족 및 직장내·외 건전한 사회를 이끌어 갈 수 있는 자긍심 함양과 권익을 보호하고 있다.
안종오 법무법인 에이케이 대표변호사는 “의뢰인들에게서 전문적인 법률서비스를 제공한 것이 ‘대한민국 고객감동 브랜드대상’ 2년 연속 수상의 계기가 됐다”며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여러 분야에서 어려움에 처한 의뢰인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더 거세지는 ‘트럼프 트레이드’
‘소맥’ 즐기는 로제, K팝 새 역사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