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학사고시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3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교육(독학사) 부문을 15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어워드다.
와이제이학사고시는 독학사 온라인 교육기관으로 34년 동안 독학학위시험 사업을 진행해 왔다. 독학학위시험은 지난 1990년부터 ‘대통령령 4227호’에 의거해 4년제 정규대학을 다니지 않고도 1년 동안 총 4단계의 시험과정을 통해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시험이다.
와이제이학사고시는 독학사 부문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재 다양한 수강생들에게 맞춤별 학습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심리학과 경영학, 영어영문학 등 모두 9개 학과와 관련한 교재, 문제집, 국내에 자체 스튜디오를 설립해 풀 HD 이러닝(E-learning) 스튜디오를 통한 동영상 강의 시스템을 구축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주)와이제이에듀케이션 관계자는 “15년 연속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수상한 것에 대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독학사 온라인 교육기관으로서 더욱 좋은 학습 환경, 컨텐츠, 노하우를 수강생들에게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더 거세지는 ‘트럼프 트레이드’
‘소맥’ 즐기는 로제, K팝 새 역사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