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러먼데이커피가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프랜차이즈(카페프랜차이즈) 부문을 3년 연속(연속수상 업체만 해당)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기술 혁신 및 핵심역량 강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미래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는 기업을 발굴·선정하고자 제정됐다.
베러먼데이커피는 한의사, 음료 전문가들과 함께 직접 개발한 건강 음료와 고객을 최우선에 둔 서비스, 패키지 개발 등으로 고객들로부터 많은 주목과 신뢰를 받고 있는 카페프랜차이즈 브랜드다.
‘더 나은 월요일을 만들어 가자’는 브랜드 미션을 실행하기 위해 매주 로또 응모의 기회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먼데이로또’, 직장인들의 사연을 접수받아 선정된 직장인을 응원하는 ‘먼데이어택’ 등 고객에게 즐거움을 드리고자 하는 진정성이 담긴 다양한 콘텐츠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가맹점과의 지속적인 소통, 업계 선도 기업들과의 협업, IT기술 기반의 배달 최적화 프로그램 운영, 위생·안정성·디자인에서 차별화된 기술력을 반영한 ‘베러캔’과 ‘베러보틀’을 선보이는 등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베러먼데이커피 관계자는 “베러먼데이커피만의 콘텐츠와 서비스 그리고 기술력으로 쌓아온 신뢰를 기반으로,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멈추지 않는 혁신을 통해 기존 프랜차이즈 시장을 재해석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더 거세지는 ‘트럼프 트레이드’
‘소맥’ 즐기는 로제, K팝 새 역사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