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86

..

[기획] 호주 프리미엄 프로폴리스 브랜드, 마더네스트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입력2023-04-27 09:52: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더네스트가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건강기능식품(프로폴리스)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기술 혁신 및 핵심역량 강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미래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는 기업을 발굴·선정하고자 제정됐다.

    마더네스트는 지난 30년간 호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왔다. 마더네스트는 프로폴리스를 하루 1알로 충분한 ‘캡슐형’부터 스포이트 타입의 원액으로 즐기는 ‘액상형’, 위생적인 ‘스프레이형’, 칼칼한 목에 효과적이며 손쉽게 먹기 좋은 ‘캔디형’과 같이 다양한 형태로 생산하고 있다.

    마더네스트는 프로폴리스로 유명한 호주에 본사를 두고, 엄선된 원료와 높은 함량의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신뢰를 주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황혜경 마더네스트 대표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크게 성장되고 셀프 메디케이션 트랜드가 확산되고 있다”며 “시대에 발맞추어 좋은 원료와 기능성 제품을 개발해 호주와 한국을 중심으로 일본, 동남아시아, 유럽·미주·중국 시장까지 넓혀가며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여진 기자

    한여진 기자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주가, 상승 여력의 50% 못 미쳐”

    AI 혁명의 또 다른 수혜 ‘전선株’가 뜬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