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즈미가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캠핑용품(텐트)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기술 혁신 및 핵심역량 강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미래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는 기업을 발굴·선정하고자 제정됐다.
카즈미(KZM OUTDOOR)는 국내 캠핑용품 브랜드이다. 지난해 ‘아티카 GT'’, ‘NEW X5’, ‘비바돔 쉘터 플러스’ 등 다양한 캠핑 텐트를 선보였으며, 올해는 ‘알비온’, ‘고틀랜드’, ‘지오패스 PRO’, ‘아티카 로얄 B’를 비롯한 새로운 프리미엄 텐트들을 출시할 예정이다.
경기 김포시에 위치한 카즈미는 캠핑·레저 산업에 필요한 모든 종류의 캠핑 용품을 직접 개발·생산하고 있으며 낚시 전문 브랜드 ‘카즈미 피싱(KZM FISHING)’도 운영 중이다.
김숙경 카즈미 대표는 “앞으로도 자연과 하나가 되는 다양한 아웃도어 캠핑용품 개발을 통해 질 높은 캠핑 문화를 제공할 것이며, 고품질의 제품과 철저한 서비스를 통해 보다 큰 만족을 전할 수 있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것을 약속한다”며 “높은 품질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더 거세지는 ‘트럼프 트레이드’
‘소맥’ 즐기는 로제, K팝 새 역사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