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포스침대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3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가구(침대매트리스) 부문을 9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어워드다. 하포스침대는 첨단 생산 시스템으로 매트리스용 스프링, 매트리스 완제품, 침대용 가구 들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하포스침대는 제조부터 판매, 배송까지 전 과정을 총 25000㎡ 규모의 공장과 창고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다.
하포스침대는 고객이 온라인으로 제품을 주문하면 경기 이천 공장에서 즉시 제작에 들어가 자체 운영 배송팀을 통해 중간 경로 없이 고객에게 직접 전달한다. 이를 통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제공한다. 유통업체에 납품되는 제품이 아니라 납품 원가를 맞추고자 자재의 질과 양을 낮춰 쓸 필요가 없어 정품 자재와 정량의 원재료를 사용한다.
최근 출시한 ‘매트유 올데이케어 UV 스마트 온풍 매트리스’는 사용자가 온도를 설정하면 매트리스 내부와 리모컨의 온/습도 센서가 최적의 수면을 위한 매트리스의 적정 난방 온도를 시간대별로 자동으로 맞춘다.
하포스침대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도움이 되는 침대와 매트리스를 개발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더 거세지는 ‘트럼프 트레이드’
‘소맥’ 즐기는 로제, K팝 새 역사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