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86

..

[기획] 순살만 공을 들여 격식 있게, 순살만공격

2023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입력2023-04-25 09:52: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순살만공격이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3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프랜차이즈(치킨)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어워드다.

    순살만공격은 ‘순살만 공을 들여 격식 있게’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전 메뉴가 100% 닭다리살 순살만 사용한 프리미엄 순살치킨으로 구성돼 있다. 20여 개 천연재료로 염지해 맛과 가성비가 좋은 것이 특징이다. 최근 특제 곡물 파우더 ‘베터&브레더 파우더’로 치킨 파우더를 전면 교체해 일명 ‘THE 바삭’을 콘셉트로 전 치킨 메뉴 리뉴얼을 단행했다.

    순살만공격은 본사의 직접 물류 유통 시스템, 간편 원팩시스템 조리과정, 배달권역 보호 등 가맹점주를 위한 다양한 지원책을 운영하고 있으며, R&D 전문가가 철저히 시장조사를 하고 꾸준히 연구개발을 하는 등 고객 입맛과 트렌드를 고려한 신메뉴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고객 배달비 부담을 줄여주고자 자사앱을 통해 진행해오던 ‘배달비 무료’ 정책을 주요 배달앱으로까지 확대 시행한 바 있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걸크러쉬 아이콘’ 가수 제시를 브랜드 첫 전속모델로 선정하고 TV-CF 광고 캠페인을 대규모로 진행해 시선을 모았다.

    순살만공격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맛있는 치킨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여 사랑받는 치킨 브랜드가 될 것”이라며 “상생경영, 상호신뢰, 동반성장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가맹점의 이익률을 최대한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여진 기자

    한여진 기자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더 거세지는 ‘트럼프 트레이드’

    ‘소맥’ 즐기는 로제, K팝 새 역사 썼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