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베스트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3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식품(생수) 부문을 9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어워드다.
몽베스트는 ‘2023 ITI 국제식음료품평원’에서 최고 등급인 ‘별 3개(3 Stars)’를 받아 ‘국제 우수 미각상(Superior Taste Award)’을 3년 연속 수상했으며, 3년 연속 최우수등급을 받아 ‘크리스털 테이스트 어워드’를 수상하는 영광도 차지했다.
국제식품안전표준인증 FSSC22000, ISO9001(품질경영시스템), 미국 위생협회(NSF) 인증을 받은 몽베스트는 맛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지구의 꿈을 위한 긴 여정’을 테마로 포장재의 재활용까지 고려한 ‘몽베스트위드어스(무라벨)’ 제품을 출시, 지구와 함께한다는 경영 철학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녹차와 홍차 베이스의 티 제품과 청량감이 있는 콤부차 제품으로 구성된 티브랜드 ‘몽베스트 위드 더 블랜딩 하우스’를 출시했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9년 연속 수상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다방면으로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더 거세지는 ‘트럼프 트레이드’
‘소맥’ 즐기는 로제, K팝 새 역사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