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86

..

[기획]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내츄럴플러스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입력2023-04-27 09:52: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내츄럴플러스가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건강기능식품(오메가3)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기술 혁신 및 핵심역량 강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미래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는 기업을 발굴·선정하고자 제정됐다.

    내츄럴플러스는 전년도에 이어 전속모델인 배우 차태현, 권나라와 함께 다양한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제품군을 판매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대표 상품인 ‘초임계알티지오메가3 루테인지아잔틴24(이하 초알루24)’를 비롯해 초임계 추출방법과 rTG(알티지)공법을 적용한 식물성, 장용성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등의 제품군들이 소비자들로부터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꾸준히 주목받고 있는 내츄럴플러스의 ‘초알루24’는 초임계알티지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와 개별인정형원료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 24mg을 담은 복합기능성 제품으로 혈행과 눈 건강을 1캡슐로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주)헬스하우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내츄럴플러스의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가 지속적으로 관심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며 “초임계 식물성과 초임계 장용성 오메가3 등 좋은 제품들을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여진 기자

    한여진 기자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주가, 상승 여력의 50% 못 미쳐”

    AI 혁명의 또 다른 수혜 ‘전선株’가 뜬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