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힐리오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3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코스메틱(자외선차단제)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어워드다.
헬로힐리오는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의 선 케어 전문 브랜드다. 대표제품인 여성 프리미엄 선 팩트(Sun Pact) 4종은 ‘피부 진정의 안심 케어, 요철 없이 매끈한 피부결, 울긋불긋한 톤 보정, 생기 있는 광채 효과, 피부 최적 핏팅감’ 등 여성 소비자의 5대 페인 포인트(5 pain-point)를 집중 분석해 민감성 피부 여성을 위한 선케어 솔루션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천연유래 화장품원료 전문기업 ‘네오캠코리아’와 맞춤형 원료개발 MOU를 체결해 개발한 헬로힐리오의 효능원료 4종은 브랜드 전 제품에 적용되고 있다. 항산화효과에 탁월한 ‘5일 발아 해바라기 싹 추출물’ 원료 3종과 ‘17일 어린 컬리플라워’를 포함한 캡슐레이션 공법의 유브이-프로(UV-PRO 7 TM) 등 헬로힐리오만의 독점유효성분도 함유해, 자외선차단 및 애프터 선케어에 효과적이다.
헬로힐리오 관계자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은 물론, 자외선에 의해 발생한 피부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안하는 선케어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며 “앞으로 선팩트 4종에 이어 남성 선케어, 클렌징 라인도 순차적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더 거세지는 ‘트럼프 트레이드’
‘소맥’ 즐기는 로제, K팝 새 역사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