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86

..

[기획] 펩타이드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펩티 펩타이드 볼륨 리프팅 프로 에센스

2023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입력2023-04-25 09:52: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닥터펩티 펩타이드 볼륨 리프팅 프로 에센스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3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화장품(에센스)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어워드다.

    (주)제이앤코슈의 닥터펩티(DR.PEPTI)는 ‘Pep Up Your Skin’이라는 슬로건 아래 펩타이드를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펩타이드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다.

    닥터펩티(DR.PEPTI)의 대표 제품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는 2015년 홈쇼핑 런칭 방송에서 1초에 3병씩 팔리는 판매 기록을 세우며 출시 당해 100만 병 이상 판매, 700억 매출 신화를 달성한 바 있다.

    최근 출시된 ‘리프팅 프로 에센스’는 피부 리프팅에 초점을 맞춘 리프팅 에센스로, 다양한 임상시험을 통해 효능을 입증하고 있다. 피부나이가 6.7세 어려지는 임상결과뿐만 아니라, 1회 사용만으로도 즉각적인 페이스 리프팅 및 타이트닝 개선, 일반 제형 대비 산소버블 제형의 피부흡수도 224% 개선 등의 임상 결과 또한 보유하고 있다. 기존 100ml 용량뿐만 아니라 휴대가 편리하고 부담 없이 사용해볼 수 있는 30ml의 소용량도 선보였다.

    닥터펩티 관계자는 “확실한 리프팅 효과와 어려지는 피부나이를 효과적으로 보여주고자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 제형의 흡수도까지 개선된 PRO버전의 ‘리프팅 프로 에센스’를 출시했다”며 “올해는 더욱 공격적인 글로벌 마케팅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여진 기자

    한여진 기자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더 거세지는 ‘트럼프 트레이드’

    ‘소맥’ 즐기는 로제, K팝 새 역사 썼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