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하우징이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건축(전원주택) 부문을 8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기술 혁신 및 핵심역량 강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미래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는 기업을 발굴·선정하고자 제정됐다.
더존하우징은 21년 동안 주택 상담부터 설계, 인테리어, 시공, 감리, A/S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전국 3300동 이상의 시공 실적을 갖춘 단독주택 시공 기업이다.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더존하우징 본사 전시장&쇼룸은 1500평의 주택 복합문화공간으로 건축공법에 따른 주택 내/외장재 및 지붕 마감재, 인테리어 자재 등 집짓기에 필요한 모든 것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최근에는 새로운 모델하우스 ‘수피아’를 오픈하고 본사 5층과 6층 인테리어 쇼룸을 전면 개편하였다. 새롭게 꾸며진 쇼룸에서는 마루와 도어, 타일, 조명 등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를 직접 살펴보면서 전문 디자이너로부터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주)더존하우징 관계자는 “항상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끊임없이 연구하고 정직한 시공을 이어온 결과 8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더 거세지는 ‘트럼프 트레이드’
‘소맥’ 즐기는 로제, K팝 새 역사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