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32

..

[기획] 라프레앙, 식물줄기세포 화장품

2022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3-29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라프레앙이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2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화장품(식물줄기세포화장품)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어워드다.

    라프레앙은 식물줄기세포(식물캘러스)를 이용해 피부 스스로 자생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을 연구·개발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식물캘러스’란 식물 스스로 상처를 치유하는 과정에서 생성되는 치유 성분으로, 피부 재생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라프레앙의 대표 제품인 ‘수퍼 레스토러티브 재생크림’은 동물성 DNA와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미네랄 오일(리모넨, 리날룰, 시트랄 등)을 배제한 광노화 예방 제품으로, 손상된 피부 재생을 돕는 식약처 인증 고기능성 영양크림이다. 정제수 대신 ‘자연 속 수분자석’으로 불리는 레드맹그로브 캘러스를 80% 이상 함유하고 프랑스 마데카소사이드도 담겨 있어 주름 및 미백 케어에 도움을 준다.

    라프레앙 관계자는 “식물 바이오 신기술과 원료의 효능으로 현명한 소비 주체인 여성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아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식물줄기세포에 관한 깊이 있는 연구를 통해 시간을 거스르는 위대한 도전을 지속적으로 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이재용 3조 원 감소… 그룹 총수 44명 주식재산 6조6000억 원 줄어

    [영상] “2025년 서울 집값, 저점 찍고 장기 상승 사이클 돌입”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