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코슈의 브이에디션 펩타이드 보툴볼륨 에센스 프리미엄이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2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화장품(에센스)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어워드다.
제이앤코슈가 운영하는 브랜드 ‘브이에디션’은 프리미엄 제품 라인 브랜드로, 제이앤코슈만의 기술력을 담은 고밀도 안티에이징 솔루션 라인이다.
이번에 수상한 제품인 ‘브이에디션 펩타이드 보툴볼륨 에센스 프리미엄’은 기존 제품에 특허받은 핵심 유효성분인 ‘보툴리눔 펩타이드’가 추가돼 총 12종 펩타이드를 함유한 최신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에 적용된 세더마사의 특허 성분인 보르피린, 매트릭실3000, 아이디얼리프트에 ‘보툴리눔 펩타이드’ 외에도 제이앤코슈 독점 원료인 ‘볼륨먼트’가 추가 적용돼 탄력 있고 볼륨감 있는 피부 케어를 돕는다.
한편 제이앤코슈는 현재 프리미엄 제품 라인 브랜드 ‘브이에디션’의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제이앤코슈 관계자는 “3년 연속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수상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정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트럼프 당선 후 미국 증시 사상 최고치 경신… 테슬라 15% 폭등
SK온, 첫 분기 흑자… 지속 가능성은 미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