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아카데미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2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미용학원)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어워드다.
수빈아카데미(대표 오세희)는 1989년 설립돼 34년간 다양한 교육 컨텐츠를 개발하며 트렌드 변화에 따른 맞춤교육을 실시한 미용학원 전문 브랜드다. 현장에서 활동 중인 최고의 강사진과 수빈아카데미 고유의 커리큘럼, 활발한 해외 교류로 글로벌한 교육 경쟁력을 갖췄다.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에스테틱(피부), 네일아트 등 토탈뷰티전문학원인 수빈아카데미는 학생들의 교육에 대한 갈증을 해결하기 위해 방송, 엔터테인먼트, 영화, 패션업계 등 관련 기관과 유기적인 관계를 구축했다. 다양한 현장 실습과 취업 연계를 진행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진로를 위해 여러 대학교와 산학협력을 체결해 학생들의 진로 결정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이러한 교육 시스템으로 수빈아카데미는 강남, 서초, 송파 등 서울뿐 아니라 성남, 분당, 용인 등 경기권에서도 미용학원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전문가를 양성하는 기관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고 있다.
수빈아카데미 관계자는 “6년 연속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해준 여성소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모든 수강생이 취업, 창업, 대학진학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항상 다양한 교육 컨텐츠를 개발해 글로벌한 시대에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수령·수사·출석 ‘모두’ 거부… ‘시간 싸움’ 벌이는 尹
트라피구라, 고려아연 지분 일부 처분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