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32

..

[기획] 개인회생자대출 브랜드, 머니홀릭

2022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3-29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머니홀릭이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2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금융서비스(금융컨설팅)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어워드다.

    2013년 설립된 머니홀릭은 개인회생자, 신용회복자, 파산면책자와 같이 채무조정을 받은 낮은 신용등급으로 은행에서 외면받는 금융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최저금리 적용 무료대출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개인회생대출은 개인회생 변제금 납부 회차마다 진행할 수 있는 금리와 한도 상품이 다르기 마련인데 ‘최저금리 적용상담’을 통해 개인 상황에 맞는 채무통합 및 대환대출을 통해 조금 더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갈아탈 수 있다.

    또한 머니홀릭은 홈페이지와 인터넷 최대 카페 및 블로그를 통해 대출 사례 정보와 실제 후기 및 사례 등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주)머니홀릭 오재준 대표는 “대출은 안 받는 게 최선이지만 꼭 필요한 상황이라면 조금 더 좋은 조건으로 받아야 한다”며 “개인회생자라고 할지라도 낮은 금리로 받을 수 있으니 상담 전 본인의 회생변제현황 재직정보와 변제현황을 알아야 정확한 상담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이재용 3조 원 감소… 그룹 총수 44명 주식재산 6조6000억 원 줄어

    [영상] “2025년 서울 집값, 저점 찍고 장기 상승 사이클 돌입”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