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셀덤이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2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화장품(기초화장품)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어워드다.
리만코리아의 고기능성 브랜드 ‘인셀덤’은 최근 래디언솜™100을 출시했다. 인셀덤 래디언솜™100은 빛, 광채를 뜻하는 래디언스(Radiance)와 리포솜(Liposome)의 합성어로, 빛과 광채 에너지를 피부에 전하는 독보적이고 혁신적인 기술을 의미한다.
에센셜 토너, 앰플, 크림 3종으로 구성됐으며 미백, 광채, 탄력에 효과적인 유효성분들을 마이크로플루다이저 공법의 리포솜에 담아 피부 흡수율을 높이고 피부 속부터 눈부시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완성한다.
또한 (주)KC피부임상연구센터 인체적용시험 진행 결과 3종 함께 사용 시 △피부 톤/안색 개선 △피부 색소 침착 개선 △피부 윤기(광채)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다.
리만코리아 김경중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대표 고기능성 브랜드로서 모든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독보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