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천수 궁이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2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여성용품(Y존 케어 보습세럼)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어워드다.
비천수 궁은 프리미엄 시크릿케어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페미닌 이너케어 앰플’은 민감하고 건조해지기 쉬운 여성의 Y존 탄력 및 보습 케어를 돕는 페미닌 멀티케어 앰플이다.
해당 제품은 식물 유래 원료 약 99.9%를 함유하고 있는데 항산화 및 미백에 특화된 특허원료 레스베라트롤을 비롯해 피부 보습과 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정제수 대체 원료인 엘더플라워 꽃수, 질 내 pH 밸런스 유지와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토바실러스 발효물질, 콜라겐 3종 등이 더해졌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 보습, 탄력, 치밀도, 피부 장벽 강화에 기여한다는 점을 입증받았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인증을 받았으며, 항균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주식회사 키포스 관계자는 “비천수 궁은 소중한 여성을 위해 더 특별하고 안전하게 만든 제품이며, 앞으로 여성의 소중한 Y존 건강을 위해 더욱 연구에 매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트럼프 당선 후 미국 증시 사상 최고치 경신… 테슬라 15% 폭등
SK온, 첫 분기 흑자… 지속 가능성은 미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