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인이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고객만족브랜드(자동차 필름)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선정·시상해 소비자와 기업이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나아가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정됐다.
티나인은 자동차 용품 제조 및 유통 업체 엘와이홀딩스(대표 양종선·이원존)가 2020년 9월 출범한 프리미엄 썬팅 필름 브랜드로, ‘9가지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제작된 최고급 썬팅 필름’을 뜻한다.
브랜딩 초기부터 프리미엄 썬팅 필름을 지향했기에 미국 유명 필름 제작 기업들과 협업을 통해 제품을 개발했으며, 현재 우수한 상품성을 바탕으로 카스페이스, 카핏, 올댓, 카포먼스 등과 잇따라 계약을 체결했고, 전국 시공점 수만 200여 개에 달한다.
또한 티나인 썬팅 필름은 모든 제품이 99% 이상의 자외선 차단율을 갖추고 있으며, 스퍼터링 공법을 포함한 9가지 핵심 기술이 적용돼 타사 제품 대비 뛰어난 시인성과 열차단 성능을 자랑하고 스크래치, 얼룩, 변색에도 강하다는 설명이다.
엘와이홀딩스 관계자는 “뜻깊은 상을 수상해 영광이고, 앞으로 더욱더 고객이 만족하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며 “지속적인 기술 혁신을 통해 경쟁력 있는 자동차 외장 관리 상품을 개발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