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루엔에스테틱이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2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뷰티브랜드(에스테틱)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어워드다.
엘루엔에스테틱은 서울 강남 지역을 기반으로 문제성 피부를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메디컬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이자 피부 관리 에스테틱 브랜드다.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전문가와 1:1 상담을 통해 문제성 피부, 윤곽관리, 여드름, 모공, 색소침착 등 맞춤 스킨케어를 진행하며, 이후 홈케어 처방까지 제공한다.
특히 뷰티에 관심이 많은 인플루언서 고객층은 물론, 해결이 어려운 문제성 피부 트러블로 고민 중인 일반 고객층까지 다양한 피부 고민을 심층적으로 해결한다.
엘루엔에스테틱 김민영 대표는 “앞으로도 수준 높은 시술과 피부 관리 프로그램으로 엘루엔에스테틱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질 높은 서비스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올해 확장 이전을 통해 시설 편의성이 더 좋아졌다”며 “서울 강남본점을 기반으로 상반기에 경기 부천지역에 직영점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며 올해 수도권 지역에 5개 이상 지점 확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