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32

..

[기획] 프라이팬‧냄비 브랜드, 보오글(BoOh!gle)

2022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3-29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오글(BoOh!gle)이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2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주방용품(멀티쿠커)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어워드다.

    보오글(BoOh!gle)은 hBN 세라믹 코팅 기술력을 적용해 만든 주방용품 브랜드로, 총 5개국의 특허를 받으며 해외에서도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51가지 인증기관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음식물이 눌어붙지 않고 가열 시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아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보오글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브랜드로 앞서 나가기 위해 ‘4K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4K 프로젝트란 기존 보오글을 반납하면 반값에 새 제품으로 교환받을 수 있는 캠페인으로, 보오글의 프라이팬‧냄비 원자재의 50%를 재생시킬 수 있기에 가능하다. 정품 인증 제품을 보유한 사람들만 참여 가능하며, 현재 만 명 이상 회원이 4K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다.

    보오글 관계자는 “기존 고객님들의 의견을 받아들여 최근 26cm 프라이팬을 판매하기 시작했다”며 “고객 의견을 꾸준히 수용하면서 주방용품 선진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