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건설안전이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고객만족브랜드(도로차단/안전시설물유지관리)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선정·시상해 소비자와 기업이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나아가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정됐다.
에이스안전(주)은 고속도로 및 도로 위 작업자들과 운전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사 및 직원들과 함께 성장해가는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 또한 경쟁력 있는 안전용품을 공급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안전박람회에도 참가하고 있다.
에이스안전(주)은 다양한 기술과 현업에 적용할 수 있는 장비 연구개발에 매년 투자하고 있으며, 2022년 ‘이동식 신호등’인 교통신호차(LCS)를 개발했다. 해당 장비는 시인성 확보에 뛰어나 운전자와 작업자 모두 안전하게 운행 및 작업을 할 수 있다.
박정민 대표는 “도로 위에서 목숨을 걸고 일하는 작업자들을 볼 때마다 큰 책임감을 느낀다. 앞으로도 작업자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안전하게 일할 수 있도록 항상 고민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