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32

..

[기획] 오쿠, 압력 중탕기 선두주자

2022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3-29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쿠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2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주방가전)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어워드다.

    오쿠는 현대인의 가정에서 쉽고 편리하게 100여 가지 이상 각종 보약과 건강식품을 자동으로 만들어 가족의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오쿠 중탕기를 연구·개발해 생산·보급하고 있다.

    오쿠 중탕기는 홈쇼핑을 통한 ‘단일 제품 400만대 판매’라는 기적의 역사를 만들어냈고 2021, 2022년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돼 미국, 중국, 유럽, 동남아 등 10개국에 수출하며 오쿠의 세계화를 이룩하고 있다.

    또한 중탕기 외에도 인덕션, 저당밥솥, 믹서포트 등 다양한 주방가전 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에게 다양하고 품질 좋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오쿠 관계자는 “출시된 중탕기 신제품은 누구나 간편하게 사상 체질을 등록한 후 체질별로 부족한 기운을 보강하는 건강한 보양식을 만들 수 있도록 체질별 레시피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주방가전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수령·수사·출석 ‘모두’ 거부… ‘시간 싸움’ 벌이는 尹

    트라피구라, 고려아연 지분 일부 처분 논란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