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든이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화장품(세럼)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선정·시상해 소비자와 기업이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나아가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정됐다.
토리든은 스킨케어 전문 클린 뷰티 브랜드로, 대한민국 뷰티 앱 화해에서 2019~2021년 화해 뷰티 어워드 에센스/앰플/세럼 부문 3년 연속 1위를 수상하는 등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토리든의 베스트셀러 ‘다이브인 세럼’은 5D 복합 히알루론산으로 속당김 케어에 도움을 주며, 촉촉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워터 타입 제형으로 끈적임을 최소화했다. 또한 비건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성분과 원재료를 꼼꼼히 따져 소비하는 체크슈머(checksumer)에게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해당 브랜드는 환경에 대해 관심이 높아진 추세에 발맞춰 부자재 사용을 최소화하고 폐플라스틱은 ‘업사이클링’하며 굿즈로 재탄생시키는 등 클린 프로젝트를 진행,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데도 힘쓰고 있다.
토리든 관계자는 “올해까지 4년 연속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을 수상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좋은 성분으로 소비자들의 클린 뷰티를 위해 앞장서는 브랜드로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