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32

..

[기획] 뉴라인성형외과, 눈·코 맞춤 성형 중점 의원

2022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3-29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뉴라인성형외과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2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의료(눈·코 성형)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어워드다.

    뉴라인성형외과는 과도한 성형이 아닌 올바른 아름다움을 바탕으로, ‘정직한 진료’라는 원칙에 따라 운영하고 있다. 전담 의료진이 개인별 상담부터 수술, 케어까지 책임지며 안전 우선 시스템과 다양한 의료 장비 구축으로 더욱 안전하게 수술을 시행한다.

    눈성형, 코성형, 기능코성형, 가슴성형, 리프팅, 재수술 등 개인 특성 및 분석을 통해 맞춤 수술을 제안하고, 획일화된 수술 방법이 아닌 맞춤 수술로 자연스러우면서도 만족도 높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의 빠른 회복을 돕기 위해 수술 후 관리 프로그램도 마련해놓았다.

    뉴라인성형외과 조정민 대표원장은 “성형수술이 많이 시행되면서 접근도 쉬워졌지만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며 “의료진의 임상 경험과 노하우는 물론, 성형외과 시스템도 확인해야 하고 나에게 필요한 수술을 권하는지, 수술 계획은 어떠한지 등도 세심하게 체크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수령·수사·출석 ‘모두’ 거부… ‘시간 싸움’ 벌이는 尹

    트라피구라, 고려아연 지분 일부 처분 논란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