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홀릭이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3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금융서비스(금융컨설팅)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어워드다.
2013년 설립된 머니홀릭은 개인회생대출, 신용회복자, 파산면책자와 같이 채무조정을 받은 낮은 신용등급으로 은행에서 외면 받는 금융소외계층 대상으로 최저금리 적용 무료대출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개인회생자대출은 개인회생 변제 횟차마다 금리와 한도 진행할 수 있는 상품이 다르기 마련인데 ‘최저금리 적용상담’을 통해 개인 상황에 맞게 변제금미납을 해결하는 조건, 채무통합 및 대환대출을 통해 조금 더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갈아탈 수도 있다.
머니홀릭은 자사 홈페이지와 인터넷 커뮤니티 카페 및 블로그를 통해 대출사례정보와 실제 후기 및 사례 등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오재준 (주)머니홀릭 대표는 “개인회생대출 진행 전 대법원 홈페이지에서 본인의 개인회생 진행 상황을 정확히 확인 후 진행해야 유리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며 “상담 전 회생변제현황 재직 정보와 변제현황을 알아야 정확한 상담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美 빅테크 AI 투자 확대로 SMR·통신 수혜 전망
머스크와 빌게이츠… 희비 갈린 미국 기업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