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배관케어가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 케어서비스(배관케어) 부문을 수상했다.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 중심 서비스와 우수한 품질 경쟁력으로 고객 삶의 질을 향상하고 사회 전반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청년배관케어는 2020년 설립된 배관 케어 전문 브랜드로, 현재 경기, 서울, 부산, 광주, 세종 등 전국 50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해당 업체는 1년 무상 AS를 바탕으로 고객 신뢰와 사후 관리를 책임지는 브랜드의 철학 아래미국과 독일 배관 전문 장비업체인 ‘RIDGID’, ‘ROTHENBERGER’ 사와 계약을 체결하고 전문 적인 장비 교육과 함께 원인을 찾아내는 기술력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R&D연구소에서 배관의 문제점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도록 배관 내부에 미생물을 배양, 관리하는 미생물 제제를 개발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다.
청년배관케어 관계자는 “지금까지 국내 배관 분야에 만연하던 과도한 견적과 부실한 서비스를 해소해 고객의 신뢰를 받는 국내 최고의 배관 케어 전문 브랜드가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트럼프 당선 후 미국 증시 사상 최고치 경신… 테슬라 15% 폭등
SK온, 첫 분기 흑자… 지속 가능성은 미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