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유아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

2022 대한민국 NO.1 유아용품대상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유아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

아토오겔이 ‘2022 대한민국 NO.1 유아용품대상’ 아기화장품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NO.1 대상’은 산업 간 융합과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국가와 인류의 미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경제활동을 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고자 제정됐다.

아토오겔은 ‘올바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유아화장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을 메인으로 구성했으며, 제조 과정 역시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거치고 있다. 또한 전 제품 pH 약산성 제조 및 피부자극 일차 테스트를 완료했고, 전 성분을 홈페이지에 공개해 신뢰도를 높여가고 있다.

현재 아토오겔은 아이 피부를 촉촉이 채울 수 있도록 신생아 수딩젤과 유아 로션, 영유아 크림, 베이비 스틱밤 등 보습 라인이 마련돼 있다. 아울러 즐거운 목욕시간을 만들어주는 고체 입욕제 배쓰밤와 토이 버블 클렌저, 베이비 바스앤샴푸, 엄마와 아기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워터 등 클렌징 라인까지 준비돼 있다. 이외에도 매터니티 라인인 캐비지크림과 1종 주방세제&젖병 세제를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

아토오겔 관계자는 “앞으로도 클렌징부터 보습, 라이프 제품에 이르기까지 소중한 아이들을 위해 안전성과 우수한 제품력을 갖춘 다양한 제품을 개발·출시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간동아 1345호 (p36~42)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