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45

2022.06.24

[기획] 피부 중점 의원, 청담포레브의원 대표원장 김유진

2022 대한민국 NO.1 뷰티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6-30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청담포레브의원 김유진 대표원장이 ‘2022 대한민국 NO.1 의료인대상’ 피부과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NO.1 대상’은 산업 간 융합과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국가와 인류의 미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경제활동을 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고자 제정됐다.

    청담포레브의원은 재생학적 줄기세포 프로그램, 레이저 리프팅, 실 리프팅 등 피부 안티에이징 시술을 중점으로 비만, 탈모 등 특화된 다양한 의료 서비스와 철저한 사후 관리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청담포레브의원은 개인 맞춤별 피부 시술을 진행하며, 풍부한 시술 경험을 바탕으로 항노화, 안티에이징에 중점을 준 줄기세포 프로그램을 통해 피부와 안티에이징 문제 개선을 돕는다. 또한 프라이빗한 의료 서비스로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청담포레브의원 김유진 대표원장은 “지속적인 연구와 학술 활동을 통해 높은 만족과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피부 건강과 안티에이징, 항 노화에 관해 연구하면서 보다 나은 의료 서비스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