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45

2022.06.24

[기획] 라프레앙, 식물줄기세포 화장품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6-28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라프레앙이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 화장품(식물줄기세포화장품)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 중심 서비스와 우수한 품질 경쟁력으로 고객 삶의 질을 향상하고 사회 전반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라프레앙은 식물체가 상처를 스스로 치유하는 과정에서 생성되는 치유세포 성분을 담아내, 피부 재생활동 및 노화 흔적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연구·개발하고 있다. 또한 전 제품 알러지 프리 성분 조합, 향기 또는 텍스쳐를 위한 에센셜 오일 불포함 포뮬러를 적용해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특히 라프레앙의 ‘페이스 리뉴얼 오일’은 커피농부의 손이 얼굴보다 곱고 주름 없이 매끈거리는 이유를 연구한 끝에 개발된 제품으로, 고품종 아라비카(Arabica) 커피원물을 냉압착해 추출한 단일원물 원액의 영양오일이다.

    해당 제품은 오일 사용이 불편한 피부에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올가닉 페이스 오일로, 고밀도 토코페놀 성분이 피부에 즉각적으로 흡수돼 안티에이징 케어를 돕는다.

    라프레앙 관계자는 “향기나 텍스쳐에 연연하지 않고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재생활동에 도움이 되는 지속가능한 식물캘러스 배양 신기술을 통해 시간을 거스르는 위대한 도전을 끊임없이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