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내츄럴플러스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내츄럴플러스

내츄럴플러스가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건강기능식품(오메가3)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선정·시상해 소비자와 기업이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나아가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정됐다.

내츄럴플러스는 배우 차태현, 권나라가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다양한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제품군을 판매하며, 특히 대표 상품인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앤 비타민D’를 비롯해 식물성·장용성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제품군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내츄럴플러스는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앤 비타민D’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 1월 독일 케이디 파르마(KD Pharma)사를 통해 검증된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와 개별인정형 원료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 24mg을 담은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루테인 지아잔틴24’도 출시했다.

(주)헬스하우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내츄럴플러스의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가 좋은 판매율을 기록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군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간동아 1332호 (p60~67)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1366

제 1366호

2022.11.25

2차전지 소재 선제적 투자로 대박 난 포스코케미칼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