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32

..

[기획] 노안백내장 수술 중점, 성남센트럴안과

2022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3-29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성남센트럴안과(원장 김영준, 박상준)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2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의료브랜드(노안백내장수술)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어워드다.

    성남센트럴안과는 젊고 실력 있는 안과전문의 두 명이 진료를 담당한다. 망막전문의 김영준 원장과 각막 및 성형안과전문의 박상준 원장은 다양한 눈질환 환자들이 내원해도 분야별 협진이 가능해 더욱 전문적이고 세분화된 진료와 수술이 가능하다.

    또한, 성남센트럴안과가 보유하고 있는 검사 및 수술 장비들은 대학병원에서 사용하는 최신형 모델이다. 특히 엑시머레이저 시력교정장비인 EX500과 광각형광안저촬영검사기 Eidon, 안구건조증 레이저 M22 등은 로컬 병원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최신형 의료장비들로 정밀하고 정확한 진단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1223㎡(370평) 규모의 넒은 실내공간은 진료실과 수술실로 완전히 분리돼 더욱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으며, 지하 2층부터 지하 5층까지 총 300여대 규모의 대규모 주차시설도 완비했다.

    성남센트럴안과 김영준 대표 원장은 “단순히 진료 잘하는 병원을 넘어, 지역주민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교류함으로써 성남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것이 목표”라며 “개원할 때 간절했던 초심을 잊지 않고 앞으로도 계속 환자들에게 진심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유한양행 렉라자, 국산 신약 최초 연매출 1조 원 ‘블록버스터’ 기대주

    세계 위인 18명 새 시각에서 조명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