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마지 시술 모습.
서마지 칵테일은 무엇보다 서마지 시술의 장점인 3~5년간 지속되는 콜라겐 생성을 통해 근본적으로 건강한 피부 상태를 만들어주고, 이후 피부 표면의 다양한 병변을 치료하기 때문에 안팎으로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가질 수 있다.
주름의 경우 서마지 시술로 피부 깊숙한 곳에 자극을 주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함으로써 얼굴 전체의 주름을 해결한다. 따라서 피부 표면을 당기고 째는 외과적 시술이나 효과가 오래가지 못하는 보톡스와는 달리 근본적으로 피부 재생을 돕는다고 할 수 있다.
서마지 칵테일의 다양한 색소 치료법들은 레이저 치료만 할 때보다 재발률과 부작용을 줄여 환자의 만족도가 높다.
주근깨나 잡티 같은 색소성 질환은 루메니스 IPL 혹은 알렉스 레이저로 치료한다. 기미 같은 난치성 질환인 경우 IPL과 소프트 필 레이저, 스킨케어 등 다양한 레이저 치료법을 조합하면 치료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IPL은 피부의 색소세포와 혈관에 작용해 색소 침착 치료에 효과적인데, 울긋불긋하고 칙칙한 피부 톤을 교정하고 잡티를 말끔히 없애준다.

안면홍조는 ‘퍼펙타 레이저’로 치료한다. 이는 확장된 혈관이나 여드름의 붉은 자국 등 주로 붉은 색소 질환의 치료에 쓰인다. 즉, 붉은 부위에만 직접적인 영향을 끼칠 뿐, 레이저가 통과하는 위쪽 피부와 주위 조직엔 영향을 주지 않아 흉터가 남는 등의 부작용이 적다.
또한 퍼펙타의 냉각장치가 피부 표면을 보호해주기 때문에 치료 후 멍자국이 남지 않는다. 시술 후 바로 화장이나 세안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