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

[기획] 피자 전문 프랜차이즈, 청년피자

2023 올해의 프랜차이즈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3-03 09:54: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청년피자가 ‘2023 올해의 프랜차이즈 브랜드파워 1위’ 피자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넥스트 노멀 시대를 맞이해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형성해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비에스비푸드의 청년피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퀄리티를 위해 노력하는 피자 프랜차이즈다. 신선한 재료, 철저한 위생관리,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한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 지속적인 슈퍼바이저(Supervisor) 파견을 통한 1:1 매장 솔루션 등으로 매장을 집중 관리한다.

    2017년 7월 첫 매장 오픈 이후 현재 365개 가맹점을 개설하는 등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공헌에도 힘쓰고 있다. 현재 글로벌 가수 소녀시대 태연이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비에스비푸드 정관영 대표는 “이번 수상은 청년피자만의 높은 품질과 까다로운 관리 시스템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시장을 앞서나가는 마케팅, 유행의 선두주자답게 누구보다 먼저 변화하는 흐름을 읽고 고객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