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

[기획] 가정용 가구 브랜드, 지베스(ZIVES)

2023 올해의 리빙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3-03 09:54: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지베스(ZIVES)가 ‘2023 올해의 리빙 브랜드파워 1위’ 가정용 가구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넥스트 노멀 시대를 맞이해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형성해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지베스(ZIVES)는 바쁜 현대인에게 삶의 안식처인 집 공간의 생활과 인테리어를 제안하는 리빙 전문 브랜드이다. 삶의 행복이 가정에서 시작된다는 점을 인지하고, 주거 환경 개선을 최우선 목표로 삼아 높은 품질, 트렌디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다가간다.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브랜드인 지베스는 허리가 좋지 않은 고객을 위한 ‘포시즌 매트리스’와 몸무게가 많이 나가는 고객을 위한 ‘뉴슬립2 백키로 매트리스’도 출시했다.

    매트리스의 경우 허리가 좋지 않은 이들의 숙면을 돕고 건강한 허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독립 스프링 위에 여러 개의 레이어 층을 더해 단단함과 푹신함이 공존하는 허리 특화형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다.

    지베스(ZIVES) 관계자는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더 좋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올해의 리빙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를 깨뜨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