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에이모스트가 ‘2023 올해의 서비스 브랜드파워 1위’ 인적자원관리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넥스트 노멀 시대를 맞이해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형성해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에프에이모스트는 매장위탁운영 전문기업이다. 패션, 리빙, 캐릭터, 전시‧체험 등 분야에서 오픈 전 인원 채용부터 매장 관리, 모니터링 및 교육, 매출 전략 등을 담당하고 있다. 19년간 매장 운영에 최적화된 현장 지식을 적용해 매장을 운영한다.
최근 F&B 매장 운영 사업을 확장 전개해나가며 직영점과 가맹점을 모두 관리하기 어려운 브랜드에 매장 위탁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F&B 분야 또한 전문 슈퍼바이저를 투입해 현장에서 필요한 핵심 업무들을 직접 담당하고, 매장이 원활하게 돌아갈 수 있도록 진행한다.
(주)에프에이모스트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엔데믹과 함께 오프라인 매장들이 대거 오픈하고 있어, 브랜드와 함께 각자 잘하는 업무를 분담하고 매장이 안정적으로 확장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