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명사가 ‘2023 올해의 건축 브랜드파워 1위’ 종합건설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넥스트 노멀 시대를 맞이해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형성해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주)유명사는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철학을 담은 공간을 그리는 종합건설회사로, 내장목공사업(인테리어) 전문 건설업체 ‘유명사’를 모태로 하는 기업이다.
해당 업체는 2022년 법인 전환을 진행했으며, (주)부영주택, 금호건설(주) 등 국내 굴지의 건설업체들과 협업을 진행하면서 고객들의 삶에 대한 철학에 (주)유명사만의 감각을 더해 기존에 없던 공간 콘셉트를 제안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처럼 (주)유명사가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던 데는 급변하는 건설 및 부동산 시장에 맞게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품질 개선을 위해 혁신을 이끈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주)유명사 마케팅부문장은 “앞으로도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맞춘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