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자입찰교육원은 ‘고객의 기대를 만족으로 실현합니다!’라는 모토를 바탕으로 회원의 요구에 맞는 커리큘럼별 입찰교육을 제공하는 브랜드이다. 전문 강사진이 참여해 운영되는 전자입찰교육원의 입찰교육은 수료생 2만 명 이상, 교육 만족도 4.7점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2022년 중반에는 현장 강의인 ‘입찰 기본 이해’와 ‘적격심사의 이해’를 온라인으로도 개설해 현장에 참석하기 어려운 회원들도 언제 어디서나 입찰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코로나 19 사태 등으로 비대면 수요가 증가하는 상황에서 온라인 강의도 현장 강의 못지않게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전자입찰교육원 측은 “회원 만족을 위해 일회성 교육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이후에도 1:1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회원들의 마음을 알고 그것에 공감하며 함께 노력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기획] 기부·헌혈 등 실질적인 사회공헌 확대, 주식회사 올데이프레쉬
[기획] ‘건강한 사회’ 구현 위한 지역 사회안전망 강화, (주)에치와이

















![[영상] “증여, 절세 계좌로 해외 주식·ETF 세금 폭탄 피하세요”](https://dimg.donga.com/a/380/253/95/1/ugc/CDB/WEEKLY/Article/69/3b/bf/3e/693bbf3e0a15a0a0a0a.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