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플레이스는 스터디카페의 프리미엄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다. 새로운 트렌드에 발맞춰 신규 콘셉트를 꾸준히 연구개발하고 있으며, 디자인뿐 아니라 관리 프로세스 또한 더욱 새롭게 진화하고 있다.
또한 시너지플레이스는 IoT(사물인터넷) 시스템을 통한 원격 관리와 전용 APP(앱)를 통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너지플레이스의 무인 시스템은 양방향 키오스크 형태로 출입문 통제가 가능해 이용 고객의 안전과 무단 이용자의 출입을 막아 창업 점주의 리스크를 최소화했다. 양방향 키오스크는 입출입 통제는 물론 추가시간 충전에 대한 부분을 관제해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아울러 카카오톡 안내, APP를 통한 예약, 입·퇴실 관리, 무단 이용자 확인 등 여러 가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보다 원활한 무인 운영이 가능해졌으며, 무인 시스템과 더불어 IoT, 원격 시스템을 통해 고객 컴플레인, 응급 상황 발생 시 가맹점주의 방문 없이 빠르게 처리가 가능하다.
시너지플레이스 관계자는 “기존 디자인과 운영 시스템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디자인과 새로운 운영 시스템으로 발전을 거듭해 점주와 고객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