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테로가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헬스케어(필러)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벨로테로는 ‘멀츠아시아퍼시픽티이엘티디’의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로, 시술 시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하는 만큼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완료했다. 또한 차별화된 물성학적 특성을 바탕으로 소프트, 밸런스, 인텐스, 볼륨 등 총 4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피부 타입과 부위에 따른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다.
특히 관자놀이나 바깥 볼 부위에서 우수한 볼류마이징 효과를 나타낼 뿐 아니라 목이나 입술 등 얇고 움직임이 많은 피부에서도 낮은 이물감과 높은 유지력을 보이는 것이 장점이다. 또 시술 후 컨디션 저하 등에 따라 염증 반응을 일으키는 ‘지연성 염증’에서도 낮은 발현율을 보인다.
아울러 배우 한예슬을 모델로 한 ‘내게 맞는 필러, 벨로테로’ 광고 캠페인을 통해 차세대 프리미엄 필러로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멀츠아시아퍼시픽티이엘티디’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벨로테로가 안전하고 효과 높은 프리미엄 필러 브랜드 자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