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종합건설이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건축(상가주택 시공) 부문을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바른종합건설은 2020년 설립 이후 설계부터 금융, 시공, 인테리어, 준공, 사후관리까지 원스톱 건축 서비스가 가능한 건설 전문 기업이다.
바른종합건설이 지금까지 주력해왔던 건설사업은 상가단독주택이다. 현재까지 공사 실적을 살펴보면 경기도 화성 및 시흥 장현지구 중심으로 상가단독주택과 상가건축을 50여 채 넘게 지었다.
또한 바른종합건축은 축적된 경험과 시공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소중한 공간에서 건강한 삶과 품격을 누릴 수 있도록 진심을 담아 바르고 정직하게 건축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고품질 자재 선정과 고성능 기술력을 투입해 건축 시작 단계부터 완공까지 성실한 시공으로 건축주와 신뢰 관계를 쌓고 있다.
바른종합건설 관계자는 “건축은 단순하게 집을 짓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삶을 지어주는 것과 같다”면서 “소비자가 가장 믿고 맡길 수 있는 더 바른 건설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