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DAEHAN)은 2016년 설립된 촬영조명장비 및 촬영소품 전문 업체 주식회사대한몰의 인터넷 전문 브랜드다. 촬영 조명을 비롯해 크로마키 배경지, 스탠드, 미니스튜디오, 촬영 감성 소품과 촬영 보조용품 등 다양한 촬영 관련 장비와 용품을 판매한다.
해당 제품들은 성별이나 연령대에 상관없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전문가가 아닌 개인이 구하기 어려운 다양한 촬영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주)대한몰 김현석 대표는 “영상촬영장비 부문에서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를 수상해 영광스럽다”며 “사용이 편리하고 감성적이며, 가성비 좋은 다양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나만의 촬영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기획] ‘건강한 사회’ 구현 위한 지역 사회안전망 강화, (주)에치와이
[기획] 함께 성장하는 지속가능한 낙농 생태계 구축,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영상] 편의점에 화장품, ‘귀멸의 칼날’ 굿즈까지… ‘이마트24 트렌드랩 성수’ 인기몰이](https://dimg.donga.com/a/570/380/95/1/ugc/CDB/WEEKLY/Article/69/3f/ab/c9/693fabc91be9a0a0a0a.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