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2023.02.24

[기획]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시너지플레이스

2023 올해의 프랜차이즈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3-03 09:54: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시너지플레이스가 ‘2023 올해의 프랜차이즈 브랜드파워 1위’ 스터디카페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넥스트 노멀 시대를 맞이해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형성해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시너지플레이스는 특허받은 인테리어로 보다 집중력 있는 공간을 고안해 수많은 학습자가 먼저 찾는 스터디카페로, 현재 전국에 100여 개 가맹점 및 직영점을 두고 있다. 집중하기 좋은 좌석, 부담 없이 편하게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가성비 높은 요금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여러 형태로 만들어놓은 플레이스는 다양한 공부 성향을 가진 학습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다소 개방적인 카페형 공간, 집중할 수 있는 독서실형 공간을 더해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좌석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

    시너지플레이스는 창업 시 관리자가 매장에 상주하지 않더라도 매장 운영이 효율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비대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중이다. 현재 앱을 통해 편리하게 관리가 가능하다.

    시너지플레이스 관계자는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수상 브랜드답게 소비자 만족을 중요시하고 더 좋은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4월부터 종신보험료 내리고 건강보험료 올라

    숱한 논란에도 김준혁·양문석·박은정 국회 입성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