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2023.02.24

[기획] 맞춤 건강 솔루션 제공, 헬스헬퍼

2023 올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3-03 09:54: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헬스헬퍼가 ‘2023 올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파워 1위’ 다이어트 보조제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넥스트 노멀 시대를 맞이해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형성해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헬스헬퍼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이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맞춤 건강 솔루션을 제안하기 위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인 ‘맥스컷’ 시리즈는 누적 판매량 92만 병을 돌파했다. 체지방 감소 기능을 인정받은 ‘맥스컷버닝’과 마시는 다이어트 보조제 ‘맥스컷 블루워터’, 체지방 감소 개별인정형 소재 시네트롤이 함유된 ‘맥스컷 허리주스’ 및 ‘맥스컷 모로실 엑스’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헬스헬퍼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맥스컷’ 시리즈에 보내준 꾸준한 사랑과 관심 덕분에 ‘올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한 것 같다”며 “건강한 관리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더욱 엄선한 원료와 최적의 배합으로 신뢰도 높은 건강관리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KT&G 차기 사장 최종 후보 이번 주 발표…방경만·허철호·권계현·이석 ...

    송영숙 한미그룹 회장 “신약개발 명가 지키기 위해 OCI와 통합 결단”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