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

[기획] 키즈 교육 콘텐츠 브랜드, 키즈스콜레

2023 올해의 교육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3-03 09:54: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키즈스콜레가 ‘2023 올해의 교육 브랜드파워 1위’ 유·아동 교육전집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넥스트 노멀 시대를 맞이해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형성해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키즈스콜레는 ‘1% 학부모들만 알고 있는 교육 노하우를 99% 학부모들도 누릴 수 있도록 하자’는 철학 아래 자체 개발한 전집부터 교구까지 차별화된 도서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따라 해당 브랜드는 ‘THE 그림책 마인드셋’, 그림책 테라피 ‘스텝스(STEPS)’, 과학 탐구 독서 프로그램 ‘사이언스 메이커’, 1% 생활 속 수학 놀이터 ‘THE 그림책 매쓰’ 등을 선보인 바 있으며, 상위 1% 학생들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개발한 ‘100일 독서 프로그램’뿐 아니라 과학적인 책 읽기를 바탕으로 독서 습관 형성을 돕는 ‘리딩 멘토링’을 제공한다.

    특히 ‘100일 독서’는 매일 한 권의 책을 읽고 독서 성장일기 및 독후감 활동 등 다양한 과제 수행을 통해 독서의 깊이를 더하고 확산적 사고를 기르는 데 도움을 준다. 미션을 모두 성공하면 1% 장학금을 지급한다. 아울러 키즈스콜레는 아이와 함께 ‘1% 독서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 ‘키즈스콜레 라운지’를 전국 30여 곳에서 운영하고 있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미래 교육 전망을 파악하고 고객에게 높은 품질의 전집과 교구,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한미그룹 경영권 분쟁, ‘키맨’ 신동국 회장 주도 전문경영인 체제로 ...

    알테오젠 주가 급등, 머크 면역항암제 피하주사 기술력에 있었다

    댓글 0
    닫기